본문 바로가기

정보체크

실용적이면서도 가성비 있는 남성의류 쇼핑몰 칸투칸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은 연령별, 성별에 따라 선호하는 쇼핑몰이 다른데요.

1020 남성분들의 경우 무신사를 주로 이용하시고 30대 이상의 경우는 칸투칸을 많이

이용하고 있는데 어떤 곳이고, 어떤 점 때문에 많이 이용하는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남성의류 쇼핑몰 칸투칸 소개'

  칸투칸은 부산 연제구에 본사를 둔 칸투칸은 2005년 온라인 비즈니스를 시작한 이후

2007년 처음으로 자체 쇼핑몰을 열었습니다. 처음에는 다른 브랜드와 마찬가지로 옥션이나 G마켓 등의

기존 오픈마켓을 이용했다고 하는데요. 이병철 칸투칸 공동대표는 “다른 기업의 플랫폼을 쓰다 보니 수익을 나눠야 했다.

광고비와 수수료를 아끼면서 저희만의 브랜드를 가지고 싶다는 생각에서 시작했다”라고 말했습니다.

수많은 쇼핑몰 속에서도 칸투칸만의 색깔을 찾기 위해서 노력을 했습니다.

 

칸투칸은 매일 약 20만 명이 칸투칸 사이트를 찾아 2000여 건의 주문을 한다고 하고

칸투칸의 2007년부터 지난 5일까지 누적 매출은 약 4521억 원, 판매 건수 약 1100만 건,

회원 수는 133만 명에 이를정도로 많은 남성분들이 이용하는 남성의류 쇼핑몰인데요.

 

그렇다면 다른 쇼핑몰과는 어떤 차별점이 있는지 간략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남성의류 쇼핑몰 칸투칸 특징'

다양한 쇼핑몰들이 생겨나고 있는데 칸투칸의 특징은 바로 고객분들에게 더 많은 것을 보여준다는 것인데요.

제품 당 판매 관리비, 상품페이지 조회수, 순생산 원가, 판매금액을 상세히 적어놨다는 것이

대표적인 특징인데요. 다른 쇼핑몰과 달리 신선한 면이었죠.

 

뿐만 아니라 칸투칸의 제품을 클릭하면 간단하게 상품 정보를 소개하는데 끝나지 않고

제품의 착용감이 어떤지 소개하는데 집중하고 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칸투칸의 KPGD30 불변 바지는 "입체 패턴은 활동성을 강조하여
일상, 아웃도어 경계 없이 언제나 착용 가능합니다. "라는 소개를 하고 있었는데요.

 

제품의 디자인, 가성비 뿐만 아니라 착용했을 때 얼마나 편한지를 강조하고 있었습니다.


남성의류 쇼핑몰, 칸투칸은 고객들이 우선시하는 가격은 물론 옷을 입었을 때의 어떤지에 대해

집중적으로 소개하면서 신뢰감을 쌓으면서 높은 성장을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