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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전자 필수 어플, 신차비교사이트 겟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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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를 구매하기 전에 어떻게 가격을 알아보고 구매하시나요?

인터넷을 알아보고 지인을 통해 저렴하게 구매하려고 노력하고 싶으실

텐데요. 그런데 바쁜 일상에서 이렇게 알아보려고 하니 번거롭기도 합니다.

그럴때 신차비교사이트 겟차를 사용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겟차는 누적 견적 요청 342만건, 누적 거래 차량 8,902대 누적 거래 금액 3,228억 육박할 정도로 
겟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현재 입소문이 나서자동차를 구매하기 전 

알아봐야하는 번거로움을 해소해주는 운전자 필수 어플이 되었습니다.

일단, 이 어플은 특징은 바로 저렴한 자동차를 구매할 수 있도록 한다는 것입니다.

신차비교사이트, 겟차는 가장 기본적이면서도 중요한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겟차의 할인가는 차량 출고시 적용되는 브랜드 고객 할인가를 기준으로 책정한다고 합니다.
브랜드 딜러들이 제시한 다양한 견적을 비교하고, 고객님들의 실거래가 제보를 바탕으로

원하는 가격의 자동차를 찾을 수 있도록 하고 있었어요.

여기서 궁금하신 점이 있으실텐데요. 겟차의 소속된 딜러가 정식 딜러인가 궁금하실 것 같습니다.

 

 

 소속된 모든 딜러는 브랜드 인증을 받은 정식 딜러라고 합니다.
때문에 겟차에서 출고하는 모든 차량은 ‘무하자 신차’이며
신차 출고시 회사에서 제공하는 보증 또한 동일하게 적용된다고해요.

 

 

또, 신차비교사이트 겟차는 매월 변하는 자동차 가격 데이터를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자동차의 가격은 수입사와 딜러사의 할인가 정책에 따라 매월 변동한다고 해요.
그리고 딜러 개인의 조건에 따라 같은 차량이더라도 고객님 마다

구매가격 차이가 발생하는데요. 
겟차는 이러한 가격 변동에 대응 하기 위해 가격 변화의 요인을 면밀히 분석하고
차량 구매자의 실제 거래가를 제보받아, 온오프라인 최저 실거래가를 안내하고

있었습니다. 자동차 한 대 가격이 워낙에 비싸기 때문에 운전자 입장에서

부담이 될 수 있는데 겟차는 세심하게 가격정보를 알려주고 있었습니다.

 

신차비교사이트 겟차의 정 대표는 “10년 전까지만 해도 일반 소비자는 차를 사기 위해

약 다섯 군데의 전시장을 방문했다. 그러나 지금은 평균 1.6개의 전시장에 방문한다.

“이 때문에 겟차 설립 당시 20대부터 30대, IT기반 서비스에 호기심을

가진 40대 얼리어답터를 타겟층으로 설정했다. 애플리케이션 플랫폼에

익숙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가격과 시간을 절약하게 돕는 데 집중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래서 겟차를 이용해서 가격도 저렴하게, 시간도 아끼면서

원하는 자동차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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