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앱체크

사장님 매출관리를 편하게 해주는 캐시노트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제는 정말 어플을 통해 많은 것들을 해결할 수 있죠. 사장님들의 경우도 어플로 이젠 매출관리를 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캐시노트라는 어플을 통해서 간편하게 매출을 관리할 수 있는데 어떤지 알려드릴게요.


'사장님 매출관리, 캐시노트'

일단 캐시노트를 운영하는 한국신용데이터는 데이터와 연결로 사업자를 돕는 회사인데요.

사업자가 매일 마주하는, 직접 처리하기 어렵고 번거로운 문제를 파고들어 해결하고 있습니다.

캐시노트는 카카오톡만으로 모든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2017년 4월 출시 후 빠르게 확산되어 현재 전국 50만 개 이상 사업장에 도입되어 있습니다.

매월 9조 원 이상의 오프라인 결제정보를 수집·분석하고 있기도 합니다.

수많은 데이터를 관리하면서 사장님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주고 있는데요.

 

 

김동호 한국신용데이터 대표는 “이번 분기에 캐시노트를 새로 도입한 사업장이 10만 개를

넘은 건 사장님들의 깊은 지지가 없었다면 불가능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데이터를 기반으로

사업자의 다양한 문제를 효과적으로 풀어내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데이터 시대인 만큼 데이터로 효율적으로 매출관리를 이끌어내는 모습이 돋보였는데요.

 

단기간에 많은 사장님들이 이용하는 이유는 있을텐데 어떤 점 때문에 이렇게 많이 사용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캐시노트의 장점'

 

 1.매출추이와 고객유형을 그래프로, 재무리포트
캐시노트를 통해서 기간별 매출추이, 재방문고객 분석 등 재무현황을 그래프로

간편하게 확인하고 분석할 수 있는데요. 바쁜 사장님들이 매출, 고객 분석을 통해

더 높은 매출을 올릴 수 있는 방향을 제시하기도 합니다.


2.미지급된 가게매출 바로 확인, 미지급진단
내 가게 매출이 정상적으로 입금되고 있는지 누락이나 보류는 없는지

캐시노트가 매일 관리해주고 있습니다.


3.내 가게 입소문 모니터링, 리뷰관리
카카오, 네이버, 배달앱 등 온라인 여기저기 흩어진 손님들의 리뷰를 한번에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좋지 않은 입소문에 따라 가게 매출이 하향세를 겪기도 하고 반대로

입소문으로 가게 매출이 높아지죠. 리뷰관리를 효율적으로 도와줘서 사장님들의

매출 증진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4.내 가게의 고객 분석, 방문분석
내 손님들의 방문빈도, 방문주기, 평균방문횟수 등 방문행태에 대한 자세한 진단을 제공하는데요.

매출을 위해서 고객분석은 필수죠. 캐시노트가 고객분석을 꼼꼼히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