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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체크

직장인 부업, 퍼포먼스 마케팅도 둘 다 가능한_텐핑, 애드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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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남은 시간을 활용해서 직무 능력도 쌓고 부업도 하고 퇴근 이후의 시간을 활용하시려는 분들이 많으시죠.

요즘 다양한 플랫폼들이 생각나고 있는데 텐핑과 애드픽을 통해 편하게 수익을 쌓고 마케터라면 직무 능력도 키울 수 있습니다.

 

 

텐핑은 1인 마케터별 광고 성과를 실시간으로 측정∙평가해 광고비를 배분하는 퍼포먼스마케팅 플랫폼입니다.

 

(퍼포먼스 마케팅이란? 온라인에서 다양한 경로로 노출한 커뮤니케이션 및 광고를 통해, 브랜드 웹사이트와 쇼핑몰 등에 유입된 고객들이 매출로 전환되는 과정을 체크하고 개선하는 일련의 마케팅 과정입니다.)

 

 

광고주들이 텐핑에 홍보 하고 싶은 건을 올리면 직장인분들, 마케터분들이 자신의 블로그 또는 SNS에 올리면 되는데요.

어떤 건은 클릭을 할 경우, 어떤 것은 가입을 하거나 참여를 하면 수익금이 쌓이게 됩니다. 그래서 광고주들은 홍보를 편하게 직장인, 마케터 분들은 수익을 쌓을 수 있습니다.

 

퍼포먼스 마케터를 꿈꾸는 분들, 퍼포먼스 마케터로 직무 능력을 더 쌓아가시려는 분들의 경우도 텐핑을 활용하면 좋은데요. CPC, CPA를 위해 카피문구를 적절하게 써야하기 때문에 마케터 분들의 경우 텐핑을 통해서 퍼포먼스 마케팅도 경험하고 수익도 쌓을 수 있죠.

 

 

마케터 뿐만 아니라 현재 블로그나 SNS를 운영하시는 분들도 간단하게 이용해서 수익을 쌓으실 수 있으니 텐핑의 가이드를 참고하시면 쉽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텐핑 초보 가이드

텐핑 튜토리얼 공개! 이것만 보면 바로 따라할 수 있습니다.

tenping.kr

그런데, 텐핑 이용시 주의할 점이 있습니다. 바로 어뷰징인데요. 광고주의 콘텐츠 내용과 관련 없는 커뮤니티에 소문내기를 하거나 맹목적으로 클릭수를 올릴 목적으로 타인과 상호 소문을 낼 경우 등이 해당됩니다.

 

텐핑을 통해서 마케팅에 대해서 더 배우고 싶고 수익을 내고 싶은 분들의 경우 텐핑의 텐핑 스쿨을 이용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텐핑 스쿨을 통해서 업무 공간도 제공받을 수 있고 마케터 매니저가 1:1코칭을 해주고 다양한 퍼포먼스 마케팅 강의도 배울 수 있는데요. 텐핑 스쿨의 경우, 서울, 부산, 수원에 위치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텐핑이라는 플랫폼은 런칭 이우 입소문을 타기 시작하며 연간 매출이 15.9억(2016년)에서 130억(2018년)으로 약 700% 급성장했습니다. 텐핑의 이같은 성장은 광고주와 소문을 내는 분들이 윈윈을 할 수 있는 플랫폼의 체계와 함께

퍼포먼스 마케팅에 대한 텐핑 대표님의 확고함이 있었기 때문이기도 할텐데요.

 

텐핑 고준성 대표는 “인터넷 초기 1인 미디어 시대에 이어 누구나 페이스북 구글 유튜브 광고 등을 이용해 퍼포먼스마케팅을 할 수 있는 ‘1인 마케팅’ 시대가 열리고 있다. 더 많은 사람들이 텐핑과 텐핑스쿨을 통해 전문적인 퍼포먼스마케터로 성장하도록 지원해 퍼포먼스마케팅을 필요로 하는 광고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애드픽은 다음과 같습니다.


 

 

애드픽도 직장인 부업과 퍼포먼스 마케팅을 경험을 쌓는데 도움이 됩니다. 애드픽은 애드픽에 있는 캠페인을 자신의 블로그, SNS 등에 소개를 한 뒤 클릭이나 회원가입 등이 발생하게 되면 수익금을 쌓을 수 있는 플랫폼인데요. 텐핑과 유사하고 편하게 이용하고 수익을 쌓을 수 있는데요. 이용방법도 간단합니다.

 

광고 중 하나를 선택하여 개인 URL을 발급 받고, 상품을 블로그, 카페, 페이스북 등에 URL을 넣어 자유롭게 소개하세요
해당 URL을 통하여 설치 / 재생등이 일어날 때마다 회원님께 광고비가 지급 됩니다.

 

 

애드픽은 런칭한 이후 지금까지 765만 명이 넘는 소비자들이 애드픽 인플루언서들을 통해 제휴 쇼핑몰에 접속했다.

인플루언서가판매를 위해 작성한 홍보 콘텐츠는 28만 건이 넘습니다. 애드픽을 통해서 광고주도 홍보도 용이해졌고 

직장인 부업, 퍼포먼스 마케팅을 하기에도 좋은 플랫폼이 되었습니다.

 

애드픽의 오드엠 천진태 사업개발 이사는 “애드픽 커머스의 성장을 견인하는 회원 대다수가 마이크로 인플루언서 계층.

“마이크로 인플루언서는 특정 분야에 정보 지식이 많고 신뢰도가 높기 때문에 이들의 추천이 실제 구매까지 이어지는 확률이 높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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