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앱체크

중개료 없이 집을 구하는 부동산 중개서비스 집토스

반응형

안녕하세요. 새해 첫날 하루 잘 보내셨나요? 일출을 보신 분들도 계시고 등산을 하거나 운동을 하신분들 집에 계신분들도 있으실텐데요. 남은 하루 편히 보내시고 2020년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O2O서비스를 하고 있는 곳을 소개해드리려고해요. 요즘은 다양한 산업에서 O2O서비스가 있죠. 대표적으로 배달의 민족을 비롯한 배달서비스가 있는데 부동산 중개서비스 집토스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부동산 중개서비스, 집토스'

집토스는 전월세 방을 구하는 세입자에게 중개수수료를 받지 않고 방을 구해주는 부동산 중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기존 부동산 앱과는 다르게 각 지역에 중개사무소를 직영으로 운영하면서 온라인 정보서비스와 오프라인 중개서비스 모두 직접 제공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최근 오픈한 회기점을 포함해 서울에 13곳의 부동산 중개사무소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직접 집을 구하거나 다른 부동산 어플을 이용하신 분들의 경우 중개료가 꽤 부담이 된다는 것을 느끼셨죠. 중개료가 없다는 점에서 다른 곳보다도 상당히 매력적인 곳입니다.

 

 

한편 부동산중개서비스 집토스는 여러 중개사무소에서 광고 목적으로 매물을 등록 받는 것이 아닌, 모든 매물을 임대인으로부터 직접 수집하는 방식으로 허위 매물의 가능성을 원천 차단했는데요.

 

 

부동산 어플을 이용하시다 보면 허위 매물 때문에 시간도 낭비되고 좋은 집 구하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실감하게 됩니다. 그런데 집토스는 집을 구하려는 분들을 마음을 잘 헤아려서 만들어진 느낌었는데요. 매물 광고 뿐 아니라 오프라인 중개서비스까지 직접 제공한다는 점을 살려  최근 주한 외국인 대상 중개서비스인 <ZIPTOSS>를 런칭하기도 했습니다.

차별화된 서비스는 높은 고객 만족도를 보이고 있으며  2019년 상반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66% 성장한 수치를 기록할 정도로 엄청난 성장을 하고 있죠.

 

부동산중개서비스 집토스는 2019년 하반기에 신한대체투자운용 등으로부터 20억 원의

추가 투자를 유치를 했습니다. 이로써 이번 투자를 포함해 시리즈 A 라운드를 43억 원으로 마무리한 것인데요.

 

추가적으로 한국토지주택공사는 경기 성남 소재 LH경기지역본부에서 집토스와

‘청년층 주거 및 일자리 창출 지원을 위한 상생협약’을 체결을 하기도 했습니다.
이번 협약은 온·오프라인 중개서비스 업체와의 협업으로 LH전세임대주택 입주를 희망하는 

청년이 원활하게 주택을 찾고 청년 스타트업의 성장 기반을 제공하고자 이뤄진 것인데요.

 

집토스가 집 구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청년분들을 위해서 노력을 하면서도

스타트업으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서 앞으로의 모습도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