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앱체크

짧은 시간에도 요청할 수 있는 아이돌봄연결플랫폼 맘시터 특징 알아보기

반응형

직장, 일과 육아까지 병행해야 하는 것이 정말 쉽지가 않습니다. 그래서 아이돌보미를 구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그런데 아이돌보미는 어떻게 구해야하고, 신뢰도, 급여 등 꼼꼼히 고려하여 선택해야 하죠. 그럴 때 아이 돌봄 연결 플랫폼, 맘시터를 이용해보시면 좋을 듯합니다.


<아이돌봄연결플랫폼 맘시터>

 

1)맘시터란?

2016년에 런칭한 아이돌봄연결플랫폼, 맘시터는 아이돌보미를 빠르고 쉽게 구할 수 있는 구인구직 플랫폼인데요.

이용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앱이나 웹을 통해 부모회원으로 가입을 합니다. 그리고 마음에 드는 시터님을 찾아서 인터뷰를 신청하는데요. 이후 시터님이 신청수락을 하면 인터뷰를 잡아서 논의를 합니다. 마지막으로 인터뷰가 끝난 뒤 최종적으로 결정하면 됩니다. 이후 돌봄 활동이 시작되며 활동이 끝나면 시터님께 활동비를 드리면 되는데요.

 

아이돌봄연결플랫폼, 맘시터는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플랫폼으로 올해 1월 기준으로  1월 기준 누적 회원 78만 명이며 2020년 동안 아이돌봄서비스 연간 거래액은 1,300억 원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런칭 이후 빠르게 입소문이 퍼지면서 국내 최대의 아이돌봄 플랫폼으로 자리 잡았는데요.

 

 

빠르게 규모를 키워가면서 올해 상반기에 앱과 웹을 개편하여 직관적인 디자인 등 변화를 꾀했습니다. 그리고 부모회원이 아이의 연령에 따라 5대 돌봄 유형을 선택할 수 있게 하는데요. 돌봄 유형은 등하원, 놀이학습, 신생아 영아 보조, 긴급 단기 돌봄 등으로 구분됩니다. 한편 국내에 여러 아이돌봄 플랫폼이 있는데 맘시터만의 특징은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보았습니다.


2)맘시터의 특징

다른 아이돌봄연결플랫폼 이용 시 최소 돌봄시간이 있는 경우가 꽤 있는데요. 반면 맘시터를 이용하게 되면 최소 돌봄시간이 없이 짧은 시간에도 요청할 수 있다는 점이 좋습니다.

 

 

그리고 KB손해보험과 맘시터가 함께 만든 안전보험이 있어서 신뢰도를 높이고 있는데요. 맘시터를 통해 매칭 되어 아이를 돌보다가 시터의 과실로 발생하는 대인사고 (최대 1억 2천만 원 한도)와 대물사고(최대 1천만 원 한도)를 보장한다고 합니다.


아이돌봄연결플랫폼 맘시터는 런칭한지 5년 정도가 되어가는데 시터를 구하시는 부모님들의 마음을 꼼꼼히 헤아리면서 성장한 모습인데요. 향후 행보도 어떨지 기대하게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