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앱체크

뚜렷한 성장세를 보인 렌트카 가격비교 어플 카모아 렌트카 앱, 차량관리 앱 마이클 앱

반응형

국내에 수많은 자동차 어플들이 생겨나고 자리를 잡고 있죠. 자동차 운전자들의 필수 앱이 된 자동차 수리 앱 카닥부터, 내차 팔기 앱으로 빠르게 성장한 헤이딜러 앱 등이 있습니다. 카닥과 헤이딜러는 각각 누적 다운로드 수 100만 이상을 넘어서고 있는데요. 이 가운데 작년에 빠르게 성장을 하고 있는 자동차 어플인 카모아 렌트카 앱, 차량관리 앱 마이클 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차량관리 앱, 마이클 앱>

 

차량관리 앱, 마이클 앱의 이전 이름은 마카롱으로 자동차 운전자들의 차계부 앱으로 입소문이 났고 성장을 이어갔는데요. 초기와 달리 규모가 커져가면서 차계부에 국한되지 않고 차량관리 앱으로 나아갑니다.

차량관리 앱, 마이클 앱은 자동 인식된 주유, 주행 데이터를 통해서 교체가 필요한 소모품을 알려주고 주변 정비소 예약까지 가능하게 하는데요. 거기다가 마이클 앱은 현대자동차와 협업까지 합니다.

 

 

차량 주행거리 정보가 마이클 앱에 자동으로 기록되는 커넥티드 카 연동 서비스를 제공 중입니다. 누적 연동 가입자 수 10만 명을 넘어서면서 이용자 수를 늘려가고 있습니다. 차량관리 앱, 마이클 앱은 올해 초를 기준으로 누적 다운로드 수가 200만을 넘어섰는데요. 여기서 그치지 않고 마카롱 앱은 더 다양한 자동차 소모품으로 카테고리를 확대하는 등 자동차 운전자들을 위한 서비스를 확장할 계획을 하고 있었습니다.

 

한편, 렌트카 가격비교 어플 카모아 렌트카 앱을 알아보았습니다.


<렌트카 가격비교 어플 카모아 렌트카 앱>

 

지난해 코로나 19로 인해서 대중교통보다 리스, 렌트 이용자가 늘어납니다. 이러한 추세 속에서 리스렌트 관련 앱도 생겨났는데요. 여러 렌트카 가격비교 앱들이 있는데 카모아 렌트카 앱이 뚜렷한 성장세를 보였습니다. 카모아 렌트카 앱은 전국 56개 지역 435개 렌트카 업체와 제휴를 맺으며 3만 3천여 대 차량을 보유하고 있는 렌트카 가격 비교를 가능하게 하는데요. 국내에 수많은 렌트카를 간편하고 빠르게 비교할 수 있도록 합니다.

 

 

그리고 렌트카 가격비교 어플 카모아 렌트카 앱은 자체 개발한 ERP 시스템도 제휴업체에 무료로 지원하는 등 렌트카 업체 운영에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계속해서 서비스를 개선하는데요.

 

그러면서 렌트카 가격비교 어플, 카모아 렌트카 앱은 작년 한 해 거래대금은 161억 원으로 2019년보다 3배 이상 늘어났고 재주문수는 2019년 대비 344% 증가합니다. 또 이용 고객도 늘어나면서 거래 수가 전년 대비 166% 상승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