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체크

2030세대를 위한 직관적이고 간편한 토스 증권 특징 및 토스 증권 수수료

반응형

최근 몇 년 사이에 밀레니얼 세대들의 주식투자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따로 스터디를 하거나 모임을 하거나 독학으로 주식 공부를 하는 경우를 주변에서 꽤 찾아볼 수 있는데요. 하지만 처음 주식 투자를 하게 되면 어렵게 느껴지는 용어들도 많고 직장일을 병행하면서 주식투자를 하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이 가운데 비바리퍼블리카의 토스는 밀레니얼 세대들을 겨냥하여 최근 토스 증권을 선보였는데 어떤 특징들이 있는지 알아보았습니다.


<토스 증권 특징>

 

토스는 초기에 간편 송금 앱을 기반으로 하는 서비스 출시 이후 밀레니얼 세대들을 타깃으로 하여 공감을 이끌어냈죠. 그뿐만 아니라 금융이 쉬워지는 뉴스, 5분 만에 금융 트렌드 읽기 등을 비롯하여 토스 공식 블로그에서 꾸준히 콘텐츠를 공개하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토스는 그동안 어렵게 느꼈던 금융, 경제를 쉽게 이해하는데 기여하고 있는데요. 이 가운데 토스에서 선보인 증권은 조금 달랐습니다. 일단 기존에 토스 앱을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토스 앱 내에서 '주식 탭'을 선택하여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게 하는데요.

 

 

 

무엇보다도 토스 증권은 간편하면서도 직관적이라는 점이 인상적이었습니다. 토스 증권 주식 탭에서 보면 처음 주식을 하시는 분들도 어렵지 않게 하는데 노력한 모습이 돋보였는데요. 인기차트 Top 100, 수익률 Top 100, 영업이익률 Top 100, 관심 Top 100, 시가총액 Top 100 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소액으로 투자할 수 있도록 이에 맞게 투자할 수 있는 곳들도 알려주고 있는데요. 거기다가 최신 경제 관련 콘텐츠들도 배치하고 있습니다. 한편, 토스 증권 수수료는 어떤지 알아보았습니다.


<토스 증권 수수료>

 

토스 증권은 지난 주 선보이고 난 이후 2030 세대들이 많이 이용하고 있는데 고객 연령대는 20대 사용자가 38%로 가장 많았고 30대가 30%로 2030 세대가 전체 사용자의 2/3를 차지했는데요.

 

2021년 4월 30일까지 토스증권 계좌 개설 완료 시 국내 주식 거래 수수료 무료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반응형